제 목 : 유방초음파요

40대후반인데요.

유방초음파 작년에 했는데 깨끗하다고는 했는데

매년또해야될까요?

작년자궁근종수술하고 오늘산부인과 진료보니 이상없음 2년마다 하라는데 다들어찌하시나요?

최근 많이 읽은 글

(주)한마루 L&C 대표이사 김혜경.
copyright © 2002-2018 82cook.com. All right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