40대후반인데요.
유방초음파 작년에 했는데 깨끗하다고는 했는데
매년또해야될까요?
작년자궁근종수술하고 오늘산부인과 진료보니 이상없음 2년마다 하라는데 다들어찌하시나요?
작성자: ^^
작성일: 2026. 06. 04 18:22
40대후반인데요.
유방초음파 작년에 했는데 깨끗하다고는 했는데
매년또해야될까요?
작년자궁근종수술하고 오늘산부인과 진료보니 이상없음 2년마다 하라는데 다들어찌하시나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