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 목 : 스벅 모바일상품권 어떡하죠?

금액권 선물 받아서 앱에 금액 충전시킨 것도 있고 (이것 환불 가능해서 방금 환불신청 완료 했네요)

 

카톡 모바일 상품권 받았지만 안 쓴 것도 몇만원어치 있는데

이런 경우는 환불이 불가능한거죠?

 

그렇다면 뭘 사야 원가가 높은걸 사게 되나요?

바나나라던데. 그게 최선인가요?

 

늘 지나는 스타벅스 남부터미널역, 낙성대역, 설대입구역, 차로 가서 자세히 들여다보진 않았지만 창가에 쪼로록 사람들 앉아있어서 화나요.

20대 애들 정치성향 이해할 수 없구요.

기성세대보다 보수적인 세대라니.

 

제발 스벅 본사에서 회수해갔으면 좋겠어요.

최근 많이 읽은 글

(주)한마루 L&C 대표이사 김혜경.
copyright © 2002-2018 82cook.com. All right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