금액권 선물 받아서 앱에 금액 충전시킨 것도 있고 (이것 환불 가능해서 방금 환불신청 완료 했네요)
카톡 모바일 상품권 받았지만 안 쓴 것도 몇만원어치 있는데
이런 경우는 환불이 불가능한거죠?
그렇다면 뭘 사야 원가가 높은걸 사게 되나요?
바나나라던데. 그게 최선인가요?
늘 지나는 스타벅스 남부터미널역, 낙성대역, 설대입구역, 차로 가서 자세히 들여다보진 않았지만 창가에 쪼로록 사람들 앉아있어서 화나요.
20대 애들 정치성향 이해할 수 없구요.
기성세대보다 보수적인 세대라니.
제발 스벅 본사에서 회수해갔으면 좋겠어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