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부는 다져서 놓고 일부는 통째로
얼려서 삼계탕할때 넣으면 어떨까
하는데 생마늘이 아니라 삼계탕에
넣음 별로 아닐까 싶은데 어떤가요?
작성자: 요린이
작성일: 2026. 06. 04 16:39
일부는 다져서 놓고 일부는 통째로
얼려서 삼계탕할때 넣으면 어떨까
하는데 생마늘이 아니라 삼계탕에
넣음 별로 아닐까 싶은데 어떤가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