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 목 : 껍질 깐 마늘이 많은데요

일부는 다져서 놓고 일부는 통째로

얼려서  삼계탕할때 넣으면 어떨까

하는데  생마늘이 아니라 삼계탕에

넣음  별로 아닐까 싶은데  어떤가요?

최근 많이 읽은 글

(주)한마루 L&C 대표이사 김혜경.
copyright © 2002-2018 82cook.com. All right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