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금도 종목이라고 하잖아요
주식에서 현금 만들때 보통 어떤 기준으로 파시나요?
모든 종목에서 10%씩 판다거나 손해 본 종목을 정리해서
현금을 만든다던가 경험이 많은 분들은 어떤 방법을 쓰세요?
작성자: 초보
작성일: 2026. 06. 04 12:33
현금도 종목이라고 하잖아요
주식에서 현금 만들때 보통 어떤 기준으로 파시나요?
모든 종목에서 10%씩 판다거나 손해 본 종목을 정리해서
현금을 만든다던가 경험이 많은 분들은 어떤 방법을 쓰세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