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 목 : 주식에서 현금 만들때요

현금도 종목이라고 하잖아요

주식에서 현금 만들때 보통 어떤 기준으로 파시나요?

모든 종목에서 10%씩 판다거나 손해 본 종목을 정리해서

현금을 만든다던가 경험이 많은 분들은 어떤 방법을 쓰세요?

최근 많이 읽은 글

(주)한마루 L&C 대표이사 김혜경.
copyright © 2002-2018 82cook.com. All right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