광화문에 6.25 전쟁 기념시설 207억이 너무 많다는 댓글이 있어서요
6.25에 참전한 국가들에 대한 감사함을 담은 시설에
이 정도 예산이 과한거면
거의 3000억 들여서 짓는다는 세월호 기념관은 괜찮은가요?
작성자: ...
작성일: 2026. 05. 15 10:06
광화문에 6.25 전쟁 기념시설 207억이 너무 많다는 댓글이 있어서요
6.25에 참전한 국가들에 대한 감사함을 담은 시설에
이 정도 예산이 과한거면
거의 3000억 들여서 짓는다는 세월호 기념관은 괜찮은가요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