송은이 후임으로 왔었던 김선영씨는 이상하게
못했어요. 드라마에서 보여주는 힘이 영향에서는 하나도 없고
말만하면 분위기를 소심하고 맥없이 만들더라고요.
외모도 좀 초라한 것ㅊ처럼 보이고요.
지금 용형 보는데 곽선영씨로 바뀌었는데
이 사람은 프로그램 전체분위기와 딱 맞아요.
목소리에 힘이 있어서 그런건지
다른 사람 말에 하는 간단한 댓구도
분위기 살리고 좋네요.
작성자: 용감한향사들
작성일: 2026. 05. 15 09:09
송은이 후임으로 왔었던 김선영씨는 이상하게
못했어요. 드라마에서 보여주는 힘이 영향에서는 하나도 없고
말만하면 분위기를 소심하고 맥없이 만들더라고요.
외모도 좀 초라한 것ㅊ처럼 보이고요.
지금 용형 보는데 곽선영씨로 바뀌었는데
이 사람은 프로그램 전체분위기와 딱 맞아요.
목소리에 힘이 있어서 그런건지
다른 사람 말에 하는 간단한 댓구도
분위기 살리고 좋네요.